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Blog Article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때문에 ‘시트 커버링’ 기술을 이용하게 되는데,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몸을 최대한 시트로 가리고 마사지할 부위만 살짝 열어 마사지한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스웨디시 마사지는 이성간에 이루어지는 마사지라는 것. 서양에서도 음양의 이치를 따지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는 남자가 여자를, 여자가 남자를, 마사지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하지만 마사지사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이성을 원치 않는다면 말하면 된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세계3대 마사지인 태국마사지는 국내에서는 직장인들의 왕래가 잦은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호텔급의 고급스런 태국마사지샵이 성행하며 인기를 모아왔다.


웅장한 요새와 궁전부터 활기찬 시장과 축제에 이르기까지 자이푸르의 왕실 유산, 문화, 미식의 즐거움에 빠져보세요.


마사지 가게 주인도 ‘마사지의 한 과정’이라며 옹호했고, 어떻게 성폭행을 당했는지 직접 보여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서 100바트 더 주고 하는 vip룸은 예약하지 않으면 거의 이용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마사지만 안하고, `엉뚱한 짓'을 했기 때문인데,, 태국에서 데려온 마사지 종업원은 불법노동자가 많아 단속의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누리아이-5800’을 주력 출품한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수쿰빗에 있는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Bangkok Marriott Marquis Queen’s Park)에 머물거나 주변에 숙소가 있다면 이 호텔에 있는 콴 스파를 방문할 이유는 충분하다.


이 5가지 요소의 포커스를 심신의 건강에 맞추고, 그 해법을 사람의 몸과 마음을 청결하게 하는데서 의미를 찾고자 하는 것이 바로 스파다. 또한 스파에서는 반드시 건강, 기쁨, 재미, 휴식, 명상이라는 테마를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한다. 방콕에서 스파를 즐기는 곳은 대부분 호텔에 위치한 스파가 우위를 차지하지만 독립적으로 스파를 운영하는 빙 스파와 팜 허벌 스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 여행자들은 저렴한 호텔스파를 찾기 어렵습니다. 호텔스파는 비수기인 우기(5월~10월)에 10~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일부 호텔스파샵은 "1 pay ,1 free" 라는 프로모션을 스파샵 앞이나 호텔 로비에 광고를 합니다.


그런데 마사지 하는 분들중에 과도하게 팔꿈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힘이 드니까 자신의 체중을 팔꿈치에 싣어서 누르는 건데, 너무 많이 그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 또한 어떤 분들은 손님이 돌아 누운 상태에서 몸에 올라가 발가락이나 발바닥으로 누르는 분들이 계신데, 이분들 또한 제 생각엔 그닥 좋은 서비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몇 박 머무르는 경우 방청소를 할 때 방에 20바트 정도 팁으로 나두고 나오기도 한다. 호텔에서 처음에 체크인할 때, 짐을 들어 주실 때, 20바트 정도 팁으로 준다. 태국의 마사지 팁 문화를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일반적인 태국 사회의 팁문화를 이야기해 보자. 이에 따르면 마사지사는 물론 손님들도 발열 검사를 해야 하며 손님이 눕는 매트는 2m 거리를 두고 깔아야 한다. 못사는 이싼지역같은곳에 가서 숨겨진 진주케오거나 한국다녀온 푸잉에게 추천을 받은 그런 푸잉들을 에이전시가 저희에게 보내주는 그런 시스템이였거든여.. 마사지업소와 농장 등에 취업한 뒤 마약을 공급하고 투약한 태국인 노동자가 경찰에 무더기로 검거됐다.

대구유달 서울유달 포항유달 서울유달

Report this page